센터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_센터프로젝트 개요
센터프로젝트를 소개합니다.
센터 프로젝트는 필리핀 현지의 콜센터들이 중심되어 회원을 모집관리하는 회원사들과 함께 스카이프 전화영어 화상영어를
창업하고자하는 모든 분들께 실패하지 않는 창업을 지원하는 온라인 네트워크 시스템입니다.
이 센터 프로젝트의 전신(前身)은 5,000여명 이상의 전세계의 홈베이스 강사들과 전세계 7,000명 이상의 회원들이
사용하고 있는 온튜닷컴(ontue.com)으로 이미 수년간 그 시스템의 안정성과 효율성을 인정받았습니다.
이렇게 입증된 안정성과 효율성을 기반으로 콜센터 기반의 새로운 네트워크 창업시스템인 센터프로젝트를 런칭하게
되었습니다.
센터프로젝트는 10여년 이상의 프로그램 경력을 가진 송재호대표가 직접 기획하고, 개발해냈으며 이미 수많은 콜센터들이
참여의사를 밝히고 프로젝트에 참여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또한 불과 2개월도 안되서 20개에 가까운 회원사들이 모집되어 누구나 쉽게 창업할 수 있다는 것을 입증하였습니다.
센터프로젝트는 기존의 콜센터를 구축하거나, 혹은 아웃소싱하던 일반적인 전화영어, 화상영어 교육 사업 체계를 송두리채
바꿨습니다. 또한 창업을 위한서류 준비까지 안내하고 있어 누구나 열정만 있으면 나이를 불문하고, 쉽게 창업할 수 있어
콜센터가 없어도, 아웃소싱하지 않아도 회원만 모집하면 되는 너무나 단순하고 손쉬운 창업을 지원합니다.
센터프로젝트의 DCMS(Direct Class Management System)는 기존 콜센터와 달리 회원들이 직접 자신들의 결제부터
스케줄 예약 및 관리까지 스스로 관리할 수 있어 관리비용이 대폭 줄었으며 회원사들이 회원 모집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회원사별로 수강료를 시간대별로, 강사별로 차등적용할 수 있습니다.
DCMS의 대표적인 기능들을 보면
1. 회원관리
2. 수업예약
3. 수업취소
4. 강사관리
5. 스케줄관리(휴일 관리)
6. 강사 및 매니저 스케줄 관리 소프트웨어
7. 포인트제도
8. PG 모듈 장착 : 페이팔 결제 모듈, 올더게이트 결제 모듈 장착
9. SMS 시스템 : 강사-국제 SMS, 회원-국내SMS
10. 회원 가입 시 무료 체험 포인트 설정
11. 자동레벨평가 시스템
12. 전체적인 수업 평가 그래프
13. 통계 시스템 : 접속통계, 검색어 통계, 전환통계, 가입통계, 탈퇴통계, 수업예약율 통계, 결제율 통계, 매출 통계, 환불 통계, 수업 취소 통계, 포인트 통계 등.
위와 같은 13개의 핵심 기능들로 기존 중간관리자가 하던 모든 업무를 DCMS가 담당하여 일괄처리합니다.
그리고 또 여러가지 기능들이 기존에 단순한 회원 모집 대행에 그치던 것을 본격적으로 누구나 자신이 광고해서
모은 회원을 가지고 더 크게 사업을 확장할 수 있는 기회를 가지게 된 것입니다.
기존 일반 대리점 형태의 프랜차이즈와는 분명 차별화되는 것이 바로 이것입니다.
이것은 타사의 회원 모집 대행이나 수익분배도 수업료의 10%내외에 지나지 않던 것을, 회원사의 수익은 회원사가
직접 정하게 하고 100% 독립 사업체로 운영이 된다는 것입니다.
즉, 소모품과 같은 기존 대리점 형태가 아닌 독립 사업자 형태로사업을 영위해 나가면서
사업에 대한 노하우를 직접 습득하여 진짜 화상영어 사업체로 안정된 수익을 가져갈 수 있게 됩니다.
이런 시스템 속에는 콜센터들이 강사들을 안정적으로 공급하여 회원사들의 수익과 마케팅의 차별화에 일익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콜센터들은 교재부터 커리큘럼 등에 이르기까지 이미 오랬동안 콜센터를 영위해 온 노하우로, 회원사들이 회원 모집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러다보니 필리핀 뿐만 아니라 미국과 캐나다를 비롯한 호주, 네델란드, 영국 등 다양한 영어권 국가의 콜센터들도
센터 프로젝트에 참여하기 위해 참여 의사를 밝혀오고 있습니다.
이렇게 회원사와 콜센터들이 안정적으로 스카이프 화상영어 교육사업을 할 수 있는 것도 이러한 DCMS를 비롯한
효율적인 센터프로젝트의 시스템이라고 하겠습니다.
< 다음 카페 "전화영어 화상영어 창업 안내소" http://cafe.daum.net/onlineEnglishBiz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