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과 후 수업 열기를 실감하여...원어민 강사 지원 및 콜센터 구축 대행
요즘 한국에서 방과후 수업을 목표로 여러업체들의 문의가 오고 있습니다.
이제 본격적인 유초등 대상의 화상영어 수업 열기가 느껴집니다.
위즈잉글리쉬는 곧 캐나다, 미국, 호주, 네덜란드,필리핀(중국,일본 예정) 강사들을 지원하는
새로운 교육포탈 서비스로 인사드릴 예정입니다.
물론 새로운 사이트가오픈 예정이고, 이에 대한 만발의 준비를 마치고 최조점검 단계 중입니다.
방과 후 수업은 한국의 원어민 요청과함께실제 적인 수업 효과를 가져가기 위한 필리핀 강사들의 체계적인 교육 커리쿨럼 등으로
ESL 및 토익, 토플IBT, IELTS 등의 전문 유학 과정가지 다양한 커리큘럼을 서비스하게 됩니다.
만약 방과 후수업을 준비하시는 분들이라면
아웃소싱 업체를 찾아 단가 맞추는 고생을 덜어드릴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즉, 직접 사이트를 운영하시면서 원어민의 영어교육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죠...
위즈잉글리쉬가 확실하게 말씀 드릴 수 있는 것은 한국의 온라인 교육이 세계최고이며
여러분들은 그 인프라를 바탕으로 더넓은 시장을 목표로 시장을 넓혀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여러분들이상사하는 만큼, 그대로 이뤄지는 온라인 교육 사업에 위즈잉글리쉬가 작은 힘이 되어 드리겠습니다.
항상 현장에서 힘내시는여러분들에게 박수를 보냅니다.
WhizEnglish
이 제 홍
▶ SKYPE ID : whizenglish
▶ 인터넷전화 0707-678-6564
▶ 이메일 whizenglishenglish@naver.com
▶ 필리핀 사무실 63-46-477-3748 팩스 63-46-573- 3200 휴대폰 63-927-794-5174
Lot16. Qirino st. Bahayang Pag-asa phase 8-A Brngy. Magdalo, IMUS CAVITE Philippines.
콜센터 구축 및 관리 대행
콜센터 구축 및 관리 대행은 스카이프 및 일반 VOIP 전화만을 사용합니다.
기타 전용 솔루션을 이용하는 서비스는 지원하지 않습니다. 그 이유는 고정비 절감 및 콜센터 운영의 효율성을 극대화하기 위함입니다.
1. 콜센터 구축
1-1. 계약(계약금 400만원) : 계약금이 완불되어야 콜센터 구축이 진행됩니다.
1-2. 콜센터 오픈 : 샵인샵 콜센터로 기존 콜센터 샵 공간이 있으면 샵 공간을 이용하고, 없으면 새로운 사무실을 오픈합니다.
(신규 사무실은 사무실 선정 및 계약 등에 따라 기간이 다소 지연될 수 있음)
1-3. 네크워크 구축 : 네크워크 구축은 ISP신청부터 설치 컴퓨터 구매 및 설치 등에 이르는 전체을 말하며,
콜센터의 컴퓨터는 임대를 기준으로 하며, 원한다면 직접 구매해서 공급도 가능합니다.
1-4. VOIP 설치 : VOIP 전화는 대표께서 방문하실 때, 가져오시길 권장합니다.(대표분이 방문하셔서 현장 확인 및 고용 계약서에 서명하셔야합니다.)
2. 고용 대행 및 강사 관리
2-1. 구인광고 : jobdb, jobstreet 등 필리핀 구인광고 사이트에 광고 등록(이미 다수의 인적 네크워크 구축 중임.)
2-2. 면접
2-2-1. 1차면접 : 1차 면접은 필리핀 HR매니저가 직접 면접하며 최적자들을 선정하여 2차 면접 통보
2-2-2. 2차면접 : 2차 면접은 1차 면접자들이 재 방문 혹은 당일 면접하여 2차로 한국의 대표와 스카이프를 통한 화상면접 시행하여 자신의 소속감 고취 및 대표자의 최종 구인 결정
2-3. 고용 계약 대행 : 구인이 결정되면 고용계약서 대행(서명은 대표자가 방문하여 직접 서명할 것 권장, 대표자의 서명이 없으면 고용 계약이 무효임)
2-4. 급여제도 안내 : 현지의 인건비에 대한 정보 제공 및 공휴일 안내, 공휴일 근무시 추가근무 수당 등을 안내
2-5. 강사 재교육 : 강사들에 대한 재교육은 일반적인 강사들의 수업 진행에 필요한 소양 교육이며, 각 업체별 업무 교육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각 업체의 업무지시를 따르지 않으면 이에 대한 경고 및 해고도 대행합니다.
2-6. 출결 관리 : 강사들의 출결 관리.
2-7. 급여지불 대행 : 강사의 급여를 지불 대행하며 이때, 대표가 대표 명의의 해외에서 사용가능한 직불카드를
당사에게 제공하여 지급하므로, 정확한 급여지불 내용을 확인할 수 있음.
3. 시스템, 네트워크 관리
3-1. 컴퓨터 장애 및 시스템, 네트워크에 대한 점검 및 장애 처리
3-2. 네트워크 문제 발생 시 처리.
4. 소요비용
4-1. 계약금 400만원
4-2. 월 관리비 100만원(강사 3인 기준, 1인 추가시 풀타이머 30만원, 파트타이머 20만원 추가)
4-3. 강사 인건비(마카티, 오르티가스보다 30 ~ 50% 이상 낮은 인건비)
4-4. 월간 총 고정비용 약 170 ~ 180만원 가량(13th month 제외)
5. 장점
5-1. 원격으로 콜센터 구축
5-2. 최저비용 고효율 콜센터 구축
5-3. 다년간의 경험을 가진 콜센터에서 구축 관리 대행으로 안정적인 운영
5-4. 안정적인 콜센터 관리 컨설팅 지원.
5-5. 기타 마케팅 지원 : 아웃소싱 문의 건은 해당 관리 중인 업체에게 연결시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