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의 생활/나의 이야기

온라인 영어교육의 상품화 전략의 필요성

필리핀 부동산 투자 필탑부동산 2009. 6. 28. 02:12
반응형

좀 뚱딴지 같다는 생각이 들수도 있지만 여성들의 씀씀이가 불황에도...
영어교육도 하나의 상품으로써 판매할 수 있다면 상당히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수도 있을 겁니다.

 

어렵다고 이야기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도 사실이지만 그 어려움을 뚫고 나갈 수 있는 길은 결국 대표의 창의적인 발상으로부터 시작됩니다.
기존의 흐름대로 해도 시장극복이 어렵다면 다른 방법으로 새로운 돌파구를 찾아내야합니다.
어렵다고 포기하면 어떤 것도 이뤄내지 못할 테니까요

 

지금 전화영어 화상영어에 대한 인식의 전환이 필요한 때가 아닐까요?
잠재시장을 오버그라운드로 끌어낼 힘이 없다면 오버그라운드에서 틈새시장을 찾아내야합니다.
단순한 마케팅 이론을 이야기하는게 아니라 생존의 현실을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즉, 영어교육의 상품화 전략이 필요한 때라는 것입니다.

화상영어를 어떻게 상품화로 이끌어낼 수 있을지에 대해서 좀 더 고민해 보는 글은 다시올리겠지만

적어도 전화영어, 화상영어 수강료 정책부터 바뀔 필요가 있습니다. 특히 전화/화상영어 콜센터를 운영하시거나운영하시려고 계획하시는

분들은 더더욱 가장 중요한건 회원 모집 마케팅이라는 것을 잊지 마시고 이에 대한 제휴를 통한 윈윈마케팅이나

상품화 전략에도 관심을 기울이시면 도움이될 겁니다.

마케팅에서도 타사와의 차별화되는 서로 협력할 수 있는 제휴마케팅이 필요하다는 거죠^^

아래 기사를 보시고 힘내시기 바랍니다. ^^

 

============== 아래 참고 기사 =================


여성들 씀씀이 불황에도 활활..여심 마케팅 강화
2009-06-27 08:44:37

 
호텔업계가 여심(女心)잡기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경기불황에도 여성들의 씀씀이는 그대로 유지되고 있어 여성을 고객화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고 있는 것이다.

27일 업계에 따르면 서울 웨스틴조선호텔은 결혼식 전 신부를 위해 여자 친구끼리 파티를 즐기는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Bridal Shower Package)를 제공하고 있다.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 이용 고객에게는 스위트 룸에서의 1박과 파티를 즐길 수 있도록 와인과 과일, 치즈, 쿠키, 미니 부케, 화관 등이 제공된다.

또 저녁에는 이그제큐티브 라운지에서 칵테일이나 아침 식사를 포함해 수영장 사용 등 혜택이 3인 기준으로 마련되고 신부를 위한 결혼 선물도 제공된다. 패키지 가격은 39만원, 49만원(세금 봉사료 별도)이다.

 

롯데호텔서울은 여성들만을 위한 ‘레이디스 플로어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이번 패키지는 레이디스 플로어 객실에서의 편안한 하룻밤과 더운 여름철 지친 피부에 활력을 주는 5만원 상당의 오휘 마스크 팩 2매가 제공되는 실속형 패키지다. 가격은 1박에 18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이다. 전 객실에는 월풀(자쿠지)이 마련되어 있고 하우스키핑에 요청시 족욕기, 미용 스팀기 등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호텔내 식음료업체들은 무료 또는 가격할인 등을 통해 여성고객 마음 잡기에 나서고 있다.

노보텔 앰배서더 강남의 펍바 ‘그랑아’는 매주 월요일과 화요일 밤 10시부터 12시까지 여성끼리 입장하는 고객에게 술과 안주 등을 50% 할인 판매하는 ‘뉴 레이디스 나잇’을 진행하고 있다.

롯데호텔월드 스타일리시 뷔페레스토랑 라세느는 오는 7월 1일부터 8월 31일까지 매주 월요일 여성고객이 점심 뷔페를 이용할 경우 가격을 40% 할인해 줄 예정이다. 점심 뷔페는 3만7800원(정상가격 6만3000원)이고 저녁 뷔페는 4만800원(정상가격 6만8000원)이다(가격은 세금 및 봉사료 포함).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LL층에 위치한 와인 바 ‘바 루즈’는 오는 7월 3일부터 매주 금요일 바 카운터를 이용하는 여성고객에게 음료를 무료로 무제한 제공하는 ‘레이디스 나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시간제한이 없어 저녁 6시부터 새벽 2시까지 여성이라면 누구나 마음껏 즐길 수 있다.

/kkskim@fnnews.com김기석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