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영어, 전화영어 마케팅 트랜드
오늘 협회에서 지원하는 히든카드 이벤트가 네이버에 기사홍보가 되었습니다.
가만히 인터넷 광고의 트랜드를 살펴보면 예전에는 검색어 광고에만 치중했었다면 이제는 다양한 매체를 활용한
사업형 마케팅이 전화영어, 화상영어에 도입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즉, 검색어 광고에만 치중하던 것이 초기 온랄인 영어 마케팅이었다면 이제는 검색어 광고 + 기사 홍보로 광고비의 지출이 늘어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기사 홍보의 특성상 이슈가 될 수 있는 부분이 필요하므로 그에 준하는 이벤트가 개발되어야 하는 것은 물론입니다.
협회에서 이번에 지원하는 히든카드가 그 중의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오늘 일자로 화상영어라는 검색어로 검색되는 기사 홍보 내용을 보면
송파구 화상영어(www.speec.kr)는 구청에서 지원하는 화상영어 (9월 4일,5일)라는 이슈로 기사 홍보되었구요
디씨잉글리쉬(http://dcenglish.co.kr)는 화상영어의 효율성(9월2일)을 강조하기 위한 기사로 홍보되었고
후캔톡(www.whocantalk.net)은 3개월 무료 이벤트로 기사홍보(9월2일)되었고,
민트영어(www.whocantalk.net) 중앙일보에 영어교육 서비스를 제공(9월2일)하면서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쌓아가고 있습니다.
또한 띠영어(http://www.ytn.co.kr/_bn/201108311638282054)는 YTN의 마케팅을 활용하여 동영상 및 기사 홍보(8월 31일)를 진행하고 있으며,화상영어1번지 토크랭(talklnag.com)은 NEAT를 이슈로 하여 기사홍보(8월 30일)에 나서고 있습니다.
기사 홍보 마케팅을 보면 하루에 한두건씩 계속 화상영어 관련 기사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다른 업종에 비해 상당히 많은 기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사 홍보가 많아지면 많아질수록 이슈를 만들어내는 작업에 집중해야 합니다.
GKECA, 본 협회에서는 이러한다양한 마케팅 이슈를 만들어 가도록 하겠습니다.
모두의 성공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