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교육 콜센터,어학원/광고&마케팅 정보

화상영어, 전화영어 마케팅 트랜드

필리핀 부동산 투자 필탑부동산 2011. 9. 5. 22:46
반응형

오늘 협회에서 지원하는 히든카드 이벤트가 네이버에 기사홍보가 되었습니다.

가만히 인터넷 광고의 트랜드를 살펴보면 예전에는 검색어 광고에만 치중했었다면 이제는 다양한 매체를 활용한

사업형 마케팅이 전화영어, 화상영어에 도입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즉, 검색어 광고에만 치중하던 것이 초기 온랄인 영어 마케팅이었다면 이제는 검색어 광고 + 기사 홍보로 광고비의 지출이 늘어난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또한 기사 홍보의 특성상 이슈가 될 수 있는 부분이 필요하므로 그에 준하는 이벤트가 개발되어야 하는 것은 물론입니다.

 

협회에서 이번에 지원하는 히든카드가 그 중의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오늘 일자로 화상영어라는 검색어로 검색되는 기사 홍보 내용을 보면

 

송파구 화상영어(www.speec.kr)는 구청에서 지원하는 화상영어 (9월 4일,5일)라는 이슈로 기사 홍보되었구요

디씨잉글리쉬(http://dcenglish.co.kr)는 화상영어의 효율성(9월2일)을 강조하기 위한 기사로 홍보되었고

후캔톡(www.whocantalk.net)은 3개월 무료 이벤트로 기사홍보(9월2일)되었고,

민트영어(www.whocantalk.net) 중앙일보에 영어교육 서비스를 제공(9월2일)하면서 자연스럽게 브랜드를 쌓아가고 있습니다.

또한 띠영어(http://www.ytn.co.kr/_bn/201108311638282054)는 YTN의 마케팅을 활용하여 동영상 및 기사 홍보(8월 31일)를 진행하고 있으며,화상영어1번지 토크랭(talklnag.com)은 NEAT를 이슈로 하여 기사홍보(8월 30일)에 나서고 있습니다.

 

기사 홍보 마케팅을 보면 하루에 한두건씩 계속 화상영어 관련 기사들이 올라오고 있습니다. 다른 업종에 비해 상당히 많은 기사라고 할 수 있습니다. 기사 홍보가 많아지면 많아질수록 이슈를 만들어내는 작업에 집중해야 합니다.

 

GKECA, 본 협회에서는 이러한다양한 마케팅 이슈를 만들어 가도록 하겠습니다.

 

모두의 성공을 기원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