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필리핀부동산 투자 ] COAST RESIDENCES, SHORE3 지금이 최적의 매수 시점입니다. 8천 투자해서 2억 벌기!
coast residences 코스트 레지덴세스는 근거리에 완판된 Sand Residencse가 있습니다. 그 샌드 레지데넷스는 28.97 sqm 가격이 자그만치 2억 5천 이상으로 완판된었습니다. 코로나 시국에 말이죠.
샌트 레지덴세스 보기 http://my-infishow.ideamake.cn/icp/sandsresidences_15126/index.html#
그리고 Coast residences는 같은 Roxas Bolivard 도로 상에 있으면서도 거리도 그리 멀지 않은데, 이번에 8천 만원 대에 콘도 물량이 나왔습니다. 이건 다시는 오지 않을 기회입니다.
또한 필리핀 입국이 어려운 이 시국에 매수 및 관리 업무를 모두 한국에서 처리할 수 있습니다.
파사이에 있는 현지 사무실에서 직접 관리하기 때문입니다.
매수 및 관리 등 모든 업무를 한국에서 안심하고 진행할 수 있습니다.
현근소프트 010-5675-6401
필리핀 현지에서 필리피노 브로커를 통해서 진행하시는 것보다 훨씬 더 안정적으로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콘도 물량도 많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매물들은 10월 말까지만 진행하겠습니다.
로하스 볼리바드는 클락이나 앙헬레스에서 접근도 용이합니다.
클락에서 NLEX를 타고 Harbor link를 타고 가면 바로 ROXAS BOLIVARD로 진입할 수 있어, 클락 - 로하스볼리바드 가 불과 1시간 거리 밖에 안됩니다. - 아래 그림 1 설명 참조
단기 투자 수익으로 보면 COAST RESIDENCES가 현재 SMDC 본사에서 거래하는 것보다 더 수익 안정적인 시세차익을 가져갈 수 있습니다. 다만, 늘 말씀드리는 것처럼 거주를 원하신다면 클락 포스코 더샵 클락힐즈나 보니파시오 등의 콘도를 권해드립니다.
그 만큼 주거지는 안전하고 여유롭게 필리핀 생활을 즐길 수 있는 인프라가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파사이에 있는 SMDC의 콘도들은 한국인들이 거주를 목적으로 살기엔 규모가 너무 좁습니다.
그래서 투자의 목적인 순수한 투자여야 하고, 거주를 목적으로 한다면 1인 혹은 최대 2인 이하의 투자자들만 거주가 좋을 것입니다.
그래서 임대 수익과 시세차익 등을 통한 투자 수익을 확보가 가장 타당한 투자 전략이 될 것입니다.
더불어 타 지역에 거주를 하시더라도 지금 이 COAST RESIDENCES를 매수 확보하신다면 향 후 수량에 따라서 충분한 시세차익이나 임대수익을 안정적으로 가져가실 수 있습니다.
1채 당 약 6천 이상의 시세차익이 확보되어 있어, 매수하는 세대만큼 수익은 늘어납니다.
100% 완벽하게 소유가 가능한 1억 이하의 최저가 콘도! 확실한 시세차익!
그리고 철저한 관리 시스템!
필리핀부동산 투자를 하신다면 지금 연락주세요!
다음에는 Shore3 residences의 수익성에 대해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이 역시 엄청난 시세차익을 확보하고 있어서 확실한 필리핀부동산 투자를 성공하실 수 있습니다.
기대해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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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아래 -
그림 1 https://www.dpwh.gov.ph/dpwh/PPP/projs/NLEX_harbor_link
프로젝트 설명:
이 프로젝트에는 Valenzuela City에서 Mel Lopez Boulevard/R10(구간 9, 10 및 R10 출구 램프로 구성된 NLEX 하버 링크 프로젝트)까지 동쪽으로, Valenzuela City에서 Quezon City의 Commonwealth Avenue까지 서쪽으로 21.60km 확장이 포함됩니다. , (구간 8.1 및 8.2로 구성된 둘레 도로 5, C-5).
진행 중인 세그먼트:
A) 구간 8.2 – 민다나오 애비뉴의 구간 8.1에서 8.30km의 4차선 분할(2x2) 고속도로로, 서쪽으로 공화국 애비뉴까지 횡단하고 루손 애비뉴에서 우회전하여 케손 시티의 커먼웰스 애비뉴까지 갑니다.
섹션 1A: 민다나오 애비뉴에서 퀴리노 하이웨이까지, 2.0km.
섹션 1B: Quirino 고속도로에서 Regalado Avenue까지, 3.80km.
섹션 1C: 레갈라도 애비뉴에서 의회 애비뉴까지, 2.50km
완료된 세그먼트:
B) 구간 10, R-10 출구 램프 - 2.60km입니다. C-3 도로를 경로로 사용하여 NLEX 하버 링크 세그먼트 10 출구를 Radial Road 10(R-10)으로 확장하는 4차선(초기) 고가 램프.
C) 세그먼트 10 - 5.58km입니다. McArthur 고속도로와 C-3을 연결하는 6차선 분할(2x3) 고가 고속도로. 발렌수엘라 시와 말라본 시를 가로지르는 기존 PNR 철도 선로를 활용할 것입니다.
D) 세그먼트 9 - 2.42km입니다. SMART Connect Interchange의 NLEX Mindanao Avenue Link(Segment 8.1)를 Valenzuela City의 McArthur Highway로 연결하는 4차선(2x2).
E) 구간 8.1 - NLEX의 Valenzuela City 교차로에서 Quezon City의 Mindanao Avenue까지 연결하는 2.7km 고속도로. 주요 구성 요소는 주요 고속도로를 가로 지르는 Cloverleaf SMART Connect Interchange입니다. 그것은 운전자들에게 NLEX에 대한 대안적인 진입 및 퇴장 램프를 제공했습니다.
프로젝트 이점:
세그먼트 8.2
민다나오 애비뉴에서 커먼웰스 애비뉴까지 이동 시간을 45분에서 10분으로 줄입니다.
하루 45,000명의 운전자에게 혜택을 줍니다.
세그먼트 10
EDSA 또는 Balintawak Toll Plaza를 거치지 않고 NLEX에 대한 액세스를 제공하여 메트로 마닐라의 혼잡을 완화합니다.
NLEX와 Radial Road 10 간의 화물 이동 개선
Valenzuela City에서 C-3 Caloocan City까지의 이동 시간을 1시간 이상에서 5분으로 단축
하루 20,000명의 운전자에게 혜택을 드립니다.
구간 10, R-10 출구 램프
항구 지역과 북부 Luzon 지방 사이에 직접 접근 제공. 항구 지역에서 NLEX까지의 이동 시간은 10분입니다.
프로젝트 상태:
진행 중인 세그먼트: 세그먼트 8.2
TRB의 승인을 받은 DED(Detailed Engineering Design). TRB는 ROW 획득을 DPWH에 위임했습니다.
DPWH가 수행하는 지속적인 통행권 활동
Quezon City 및 Valenzuela City의 영향을 받는 부지는 이미 DBP에 의해 평가되었습니다.
영향을 받는 ISF의 이전과 관련하여 NHA, Quezon City 및 Valenzuela City의 LIAC와 지속적인 조정
TRB는 비용과 관련하여 프로젝트의 실행 가능성을 확인하는 서한을 DPWH에 보냈습니다.
완료된 세그먼트: 구간 10, R-10 출구 램프
실질적으로 완료, 99.24% 달성.
전기공사, 도로표지판, 데크 및 지반배수공사, 지상복원공사 등 잔존공사 진행 중
말라본 출구 2020년 2월 21일 개통
2020년 6월 15일에 착공하여 2020년 6월 16일에 개통했습니다.
세그먼트 10
DPWH에 의한 통행권 취득은 100.00% 인도되었습니다.
2019년 2월 28일 개통, 2019년 3월 1일 개통
세그먼트 9
2015년 3월 19일에 완공되어 일반에 공개되었습니다.
세그먼트 8.1
2010년 6월에 완공되어 일반에 공개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