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점이 될 것인가? 나만의 전화영어 콜센터를 가질 것인가?

2008. 8. 15. 16:35전화영어 화상영어 온라인 영어 교육/전화영어 이야기

반응형

제가 콜센터 임대사업을 시작하게 된 이유는 이렇습니다.

이미 여러번 말씀드렸다시피 많은 분들이 전화영어를 창업하고자 고민하고 계시면서

저와 여러차례 미팅을 가졌습니다.

 

이 와중에 제가 생각한 것은 제가 콜센터를 20석 규모로 크게 시작했으니

현재 빈자리를 콜센터를 시작하시려는 분들에게 빌려드리면 그 분들도

월 임대료만 지불하시고 최소 자본으로 본인만의 독립된 사업을 최소한의 리스크 조차도 없이

시작하실 수 있을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곧 콜센터 내부 전경을 사진으로 올려드리겠습니다만

20석 규모의 콜센터에 KT전용선으로 안정적인 인터넷라인으로

초기부터 네크워크 등으로 인한 불편함을 줄일 수 있습니다.

 

또한 강사들도 직접 전화인터뷰를 제공해 드리고 직접 본인만의 직원 채용을 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모든 시설, 장비, 인적 인프라까지 지금까지 제가 해오고 있는 모든 것들을 공유하는 것입니다.

 

교재 걱정마세요

위즈잉글리쉬에서 이미 보유한 교재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전화영어 운영에 대한 기본적인 시스템 운영 방법도 알려드립니다.

강사에 대한 근태관리는 기본으로 제공해드리고 원하시는 대로

원격 관리가 가능하도록 지원해 드립니다.

 

현지의 신뢰할 수 있는 콜센터 임대를 시작으로 안정적인 전화영어 사업를 시작하시기 바랍니다.

저의 콜센터 운영노하우와 시설 등을 임대해드리고 공유해드립니다.

 

또 필리핀 여기에 오시며 ㄴ직접 콜센터를 방문하셔서 운영되는 모습이니

원격으로 채용하신 강사와 미팅도 하실 수 있습니다.

 

언제든지 항상 열린 전화영어 콜센터로 여러분의 성공에 한걸음 더 다가서겠습니다.

 

지금 연락주세요

 

위즈잉글리쉬 이제홍

연락처 010-5136-0079 / 02-308-9079

이메일 whizenglish@naver.com

필리핀 현지 직통 0906-293-17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