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2. 27. 16:48ㆍ온라인 교육 콜센터,어학원/콜센터 시설 및 장비
TAW에서 받은 이메일입니다.
예전에는 화이트보드 기능 (collaborative meetings)에만 집중했었던 TAW에서, 요즘엔 디자인과 Customizing에 더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아래 그림을 보시면 업체별 로고를 등록할 수 있도록하고 있다는 내용인데요..
이런 기능은 ooVoo뿐만 아니라 Twiddla, 그리고 협업(Collaboration) 기능을 서비스하는 많은
프로그램들이 개별 기업들의 니즈를 충족시키기 위한 커스터마이즈 기능을 많이 부여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소형 콜센터, 온라인 업체를 운영하거나 홈베이스 기반의 콜센터를 운영하고 있다면 이러한 기능을 도입해서 더 효율적인 회사의 정체성(Identification)과 웹사이트를 통한 홍보 전략이 도움이되시리라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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