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8. 15. 17:50ㆍ전화영어 화상영어 온라인 영어 교육/필리핀의 영어교육 콜센터
http://blog.naver.com/whizenglish/130092078985
본 G-KOECA, 협회는 지금까지의 지나친 가격 경쟁으로 온라인 전화, 화상영어 교육 서비스가 하향 평준화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업체간 가격경쟁이 아니라 상생을 위해서 발족되었습니다.
이에 반하는 행위를 하거나 서로간의 가격경쟁으로 온라인 교육의 품질을 저하시키는 행위 등에 대해서는 그에 대한 위반사실이 적발되는 즉시 전체 공지 등을 통해서 모든 콜센터들의힘을 모아 대처할 계획입니다.
싸구려 전화영어, 화상영어 혹은 오프라인 교육의 부가 서비스가 아니라 오프라인 교육서비스와 대등한 퀄리티를 가진 효율적인 교육 서비스의 하나로 인정받기 위해서 각 콜센터의 노력이 필요할 것입니다.
G-KOECA는 앞으로 이러한 상생을 위한 발전을 위해 다양한 노력을 해 나갈 것입니다.
그 시작이 이번 제 1회 화상영어, 전화영어 창업설명회가 될 것입니다.
이번 첫번째 온라인 창업설명회는 처음의 리스크를 감안하여 많은 홍보를 하고 있지는 않습니다.
또한 앞으로 더 많은 화상솔루션과 각 콜센터들의 참여로 모두의 고품질, 고효율의 서비스와 그에 응당한 수강료 책정으로 모두가 상생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관계업체는 각 콜센터의 회원들이 최고의 퀄리티를 사용할 수 있는 최적의 환경과 시스템을 제공하고, 콜센터들은 커리큘럼과 강사들의 지속적인 교육과 관리를 통한 최고의 퀄리티를 회원들에게 제공하여 온라인 교육 서비스를 이용하는 수강생들이 원하는 최고의 온라인 교육 서비스를 실현해 나갈 수 있도록 콜센터 대표 여러분들과 함께 협회를 이끌어 나가겠습니다.
이에 따라 협회에서는 앞으로 진행해 나가야할 여러가지 사업안에 대해서 고민하고 준비 중에 있습니다.
그것은 인터넷 및 최고의 시설 확보와 필리핀 정부의 승인을 받은 일, 가장 빠른 정보를 제공하는 일, 한국인의 온라인 교육 콜센터들이 한국 시장 뿐만 아니라 세계 시장을 향해서 나아가는 일들이 그러한 사업들에 속합니다.
또한 창업자들 역시 마찬가지로 최저의 위험으로 안정적으로 사업에 런칭할 수 잇도록 지원하는 일 또한
경쟁자를 만들어내는 것이 아니라 상생하는 동반자를 찾아내는 것으로 온라인 교육 콜센터 및 관계 업체 여러분들의
지속적인 관심과 지원, 협조 속에서 이러한 일들이 현실이 될 것입니다.
아픙로 많은 조언과 지원, 격려와 협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전화영어 화상영어 온라인 영어 교육 > 필리핀의 영어교육 콜센터' 카테고리의 다른 글
2010년 코엑스 박람회 안내 (0) | 2010.08.23 |
---|---|
오르티가스에 콜센터 매물 안내 (0) | 2010.08.20 |
필리핀 새정부의 콜센터에 대한 검열이 시작되었습니다. (0) | 2010.08.12 |
화상솔루션 란스미디어의 음성조정 방법 (0) | 2010.08.06 |
시스템 점검을 성공리에 마쳤습니다. (0) | 2010.08.0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