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영어 시장, 점점 커져가고 있습니다.

2009. 4. 2. 00:52전화영어 화상영어 온라인 영어 교육/화상영어 이야기

반응형

화상영어 시장이 점점 커져가고 있습니다.

기존에 광고를 하지 않더라도 계속적으로 홍보를 해왔던 업체들의 회원수가 지속적으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전화영어, 화상영어의 구분없이 그런 것 같습니다.

화상영어의 대상층인 학생층에서 그 수요가 점점 늘어나면서 화상영어 시장의 규모가 점차 증가하고 있는 것입니다.

이렇게 화상영어 규모가 커지면서 더불어서 전화영어 시장도 커지고 있습니다. 

특히 요즘 정부 주도로 화상영어가 각 학교에 시범적으로 운영되고 있는 것도 화상영어 시장에 다소간에 영향을 끼치고 있는 것도 사실입니다.

 

이미 온라인, 오프라인 할 것없이 이미 정부의 시범화 사업에 참여하기 위해 다양한 솔루션과 방법으로 제안을 하고 있고

화상솔루션 중에서는 아직 스카이프를 따를만한 것이 없는 것이 현실입니다.

지금은 화상교육이 정부 주도로 사업이 진행되고 있지만 결국 민간사업자들 손에서 사업의 성패가 이뤄질 것으로 보여지고 있습니다.

 

이미 한 소식통(^^)에 의하면 이미 옥션에서도 스카이프의 다자간 화상이 가능한 새로운 스카이프가 나와있다고 합니다.

이 이야기는 바로 스카이프가 화상솔루션 시장을 장악한다는 이야기와 크게 다를바가 없습니다.

그만큼 스카이프가 전세계를 대표하는 통신솔루션이라는 데에는 누구도 부정할 수 없을 테니까요

한국에서도 이미 수많은 사람들이 스카이프를 통해서 전세계인들과 통화하고 또 영어수업도 하고 있습니다.

 

가장 큰 매력은 무료라는 점이죠

정확히 말하면 가입자간 화상, 음성 통화가 무료라는 겁니다. 이 것이 지금의 고정비용을 줄이는 데 큰 도움이 되고 있습니다.

일반 통신수단들은 모두 크던 작던 간에 고정비용을 만들어 냅니다.

특히 화상솔루션은 화상솔루션 자체로도 초기 구입비, 설치비등을 비롯해서 관리비까지...

거기다가 인터넷도 PLDT나 글로브로 DSL로는 감당이 어려운 전용선 속도를 요구합니다.

그런데 사실 필리핀에서 이야기하는 전용선이라는게 잘못하면 DSL만도 못한 이스턴 같은 전용선을 사용하게되면 정말 뒤집어 집니다.

즉, 말만 전용선인, 전용선으로는 사용이 부적한한 ISP들이 많다는 것입니다.

 

화상영어 시장이 커지면서시간이 부족한 학생들에게 전화영어도 새롭게 부각되고 있습니다.

낮에는 학교와학원에서 호상을 통해서 워어민과 영어공부를 하고 집에 돌아와서 저녁에 외국인과 집전화로

또 통화를 하는 그런 학습스타일을 가지는 학생들이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리고 그들의 영어실력은 외국에 나가지 않고도 이미 한달 연수 다녀왔다고 자랑하는 친구들보다 더 뛰어난 영어실력을 자랑합니다.

그만큼 영어는 어어라는 학습수단이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앞으로 온랑니 영어 교육시장은 점점 확대될 것입니다.

정부주도로 움직여지고 있는것도 그렇지만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잇는 솔루션인 스카이프가 있다는 것도 그렇고

이미 많은 업체들이 이런 호기를 이용해서 성장할 수 있는 기회를 찾아다니고 있는 듯 합니다.

지금까지 고생만 하신 필리핀 콜센터 사장님들은 비록 소폭의 환율 하락이긴하지만 그래도 전월에 비해선 상당한 호전입니다.

4월에는 더 환율이 안정되길 바랍니다.

그러다보면 주위 환경이 사업하기 좋은 환경으로 변하게 되면서 이제 온라인 사업에도 전성기가 곧 다가 올 겁니다.

 

모두 힘내시고 화이팅 하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