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8. 11. 26. 20:53ㆍ전화영어 화상영어 온라인 영어 교육/전화영어 이야기
콜센터 임대의 수익 계산을 해봅니다.
수익
수강료 1인 당 10만원(타사의 경우 점차 환율 상승에 따라 수강료도 인상되고 있음)
강사 1인당 주 5회 10분 기준(20명 이상 수업)
강사 1인의 매출 = 약 200만원
1개의 좌석 당 2인의 강사 =200만원 × 2인 = 400만원
지출
인건비
강사 1인 약 40만원 × 2인 = 80만원
좌석 1대 = 75만원
전화비 = 1인당 7800원 × 40명 = 31만2천원
합계
수익의 계 4,000,000원
지출의 계 1,862,000원
추정 수입 2,138,000원
이라는 가정을 세울 수 있습니다.
이러한 가정은 첫번째 회원40명을 강사의 스케줄에 맞추는 가정입니다.(관리자의 능력에 따라 업다운이 있을 수 있습니다.)
수강료가 10만원이라는 건 점차 환율에 따라 상승하고 있는 수강료 추세를 따른 것입니다.
만약 수강료를 8만원으로 한다면 그만큼 수익을 줄여 전체 수익은 320만원이 되며 지출은 줄어들지 않습니다.
다소 현실과 다르다고 하실 분들이 있을 줄 압니다.
그러나 그 현실도 점차 수강료 상승으로 이어지고 있습니다.
이 수치가 현실이 되느냐 허튼소리가 되느냐는 생각하고 실천하는 사람마다 다르다 하겠습니다.
위의 경우는 콜센터 개별 좌석 임대 등에 대한 것이며 콜센터 전체 임대도 문의 받습니다.
물론 개별 좌석임대와는 다르게 전체 임대는 세부 사항에 대한 협의 바랍니다.
이 전체 콜센터 임대는 콜센터 사무실 전체 임대에 대한 것으로 그동안 큰 규모로 시작하려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전화영어 화상영어 온라인 영어 교육 > 전화영어 이야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필리핀 콜센터 구축을 원하신다고요? (0) | 2009.01.20 |
---|---|
[기사발췌]영어학원, 미용실… 가장 비싼 데 어디? (0) | 2008.12.04 |
.화상/전화영어 시장의 규모는? 6조원?? [ 내용 일부 추가되었습니다. (0) | 2008.10.21 |
전화영어의 나아갈 길.... (0) | 2008.09.24 |
화상영어와 전화영어의 차이점을 아시나요? (0) | 2008.09.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