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센터 임대의 대강을 올려드립니다.

2008. 9. 10. 19:32전화영어 화상영어 온라인 영어 교육/전화영어 이야기

반응형

콜센터임대를 원하시는 학원장님께서 연락을주셨었는데 그 발송 메일을 여기에 올려봅니다.

화상영어까지 이야기하셔서 그 대강을 올려봅니다.

 

1. 사업내용

현재 필리핀 마카티에서 운영하고 있는 콜센터의 좌석을 임대하여 초기 사업자들이 전화영어 시장에 안정적으로 진입하여 업체간 경쟁이 아니라

상호 발전적인 관계를 형성해 나가는 것을 목적으로 임대사업을 추진하게되었습니다. 현재 임대 가능한 좌석수는 15석 정도입니다.

 

- 콜센터 임대시 지원 사항 / 강사관리 포함

          1) 강사 채용 대행

          2) 강사 면접 대행 및 전화/화상 면접 중계

          3) 강사 근태관리

          4) 인터넷

          5) 컴퓨터(좌석당 1대)

          6) 강사의 재교육(발음부터 기타 한국어 교육, 한국 문화교육, 수업스킬 교육 등)

          7) 교재(선택)

          8) 웹캠, 헤드셋(선택)

 

2. 수익성

지출항목

- 콜센터 임대료의 정의

 

   1) 한국시간 기준 Time shift의 정의

       오전 : 6시 ~ 오후 3시 / 오후 : 3시 ~ 자정

 

        콜센터 임대료는 좌석당/Time Shift당 부가되며 강사 인건비는 별도로 합니다.

 

                1개의 좌석, 1Time Shift = 30만원

                1개의 좌석, 2Time Shift = 60만원

 

- 강사 급여

     30만원 이상이며 경력자에 따라 급여 수준이 차등됨.

     대부분 37만원 정도입니다.(필리핀 14,000~ 15,000페소)

     필리핀 휴일날 출근하면 일당을 2배로 지급

 

3. 화상영어

- 솔루션 : 스카이프

- 장점 : 초기 비용 절감, 국제적 통신솔루션으로 안정성이 입증된 솔루션, 누구나 쉽게 다운받아 사용 설치 가능, 사용자간 무료 통신(음성, 화상)

- 단점 : 휴대폰으로 전화할 때, 통화 연결이 불안정해질 수 있다.

 

4. 기타

- 강사 1인당 근무시간

9시간(식사시간1시간, 휴식시간 포함)

 

- 강사 1인당 교육 가능 수강생

전화영어 20명 ~ 30명 사이의 수강생 교육

화상영어 10명 ~ 1:N수업

 

5. 연락처

즐거운 수다쟁이 전화영어 위즈잉글리쉬

02-308-9079 / 010-5136-0079

이메일 whizenglish@naver.com